■ 제작사 : 니혼팔콤  ■ 기종 : PSVITA   ■ 가격 : 8,500엔(세금 포함 8,925엔)   ■ 언어 : 일본어  ■ 발매일 : 2012/9/27

이스4의 리메이크격인 니혼팔콤 최초의 VITA 발매작, 이스 셀세타의 수해가 발매되었다.

이스 탄생 25주년 기념팩 케이스이다. 4대 특전인 드라마 CD + 이스 고금곡집(음악 CD) + 아돌 세계지도 클리너 + 이스 히로인 캘린더가 들어있다. 하나하나씩 살펴보자.

1) 드라마 CD

 

2) 이스 고금곡집 (음악 CD) - 역대 보스전 OST를 모아 놓았다.

 

3) 아돌 세계지도 클리너 - 안경닦이같은 용도인 모양인데, 크기가 생각보다 크다.

 

4) 이스 히로인 캘린더 - 발매월인 2012.9월부터 2013년까지의 달력이다. 기대했던 것 만큼의 고퀄(?)은 아니지만, 추억 감상용이라는 것에 의의를 두자.

 

5) 게임 소프트

 

자세한 소감은 플레이 후에...

 

아래는 오프닝을 급히(?) 번역한 것이다. 뭐...특별히 중요한 내용은 아니다.

아돌 크리스틴 -

후세에 널리 알려지게 된 고명한 모험가의 이름이다.

그가 기록한 백여권에 이르는 모험일지는 세계의 광활함과 실상을 강렬하게 전하며,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잠자던 미지의 세계로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다.

훗날에 올 <대항해시대>는 그의 모험일지가 계기가 된 것이라고, 그렇게 주장하는 역사가도 적지 않다.

그런데 산골짜기 외딴 마을에서 태어난 그는, 도대체 언제부터 '모험가'로 이름을 알리게 된 것일까? 여기에 대해서는 여러가지 설들이 있는데, 사실은 한 모험기에 그 답이 있다.

고향을 떠난지로부터 2년이 지나, 18세가 된 아돌 크리스틴...

더욱 호기심 왕성한 청년으로 성장한 그가 어떤 길에 다다를 것인가?

자, <셀세타의 수해>를 함께 읽어보지 않겠는가?

Posted by DJ.Ryu
,